[애견용품장난감]

chuckit 반려견 공 던기지 용 장난감 리뷰 [반려견장난감] [처킷] [골든리트리버]

superkandm 2022. 1. 26. 03:07

얼마전 구입한 골든리트리버 판도라의 장난감을 소개 하려 합니다. 반려견을 키우시는 많은 분들은 저기 멀리 공을 던져서 나의 개가 그 공을 물어오는 상상. 다들 한번쯤 해 보셨죠? 네 저도 그 중 한 사람입니다.

처음에는 테니스 공을 줬습니다. 재밌게 가지고 놀고 던져주면 다시 가져와서 저희와 함께 놀았죠.

그런데 이게 두번, 세번 놀다보면 어느새 테니스 공의 색이 바뀝니다. 당황

개의 침과 바닦의 먼지와 흙이 그 이유.

그래서 여기 저기 찾아 보다가 처킷 chuckit 이라는 브랜드의 반려견 용 공을 발견 했습니다.

구글 검색 결과 입니다. 

우선 주황색의 눈에 띄는 색상이 좋습니다.

고무 소재로 되어 있어서 흙이나 먼지가 묻으면 쉽게 털어 낼 수 있어요. 반려견과 공 던지기 놀이에 아주 적합 .

골든리트리버 판도라와 처킷 공
그리고 소재가 고무라서 높은 반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가지고 놀던 탱탱볼 기억하시나요? 그 정도로 예측불허한 반발력은 아니지만, 반려견이 노는 표면에 따라 이리저리 튀어 질 수 있어요. 집 안에서 가지고 놀때도 이런 점이 재미를 더하는 것 같았습니다.

공던지기 놀이는 여러가지 면에서 좋은 반려견 놀이이자 운동입니다. 신체활동을 증가 시킬 수 있고 보호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해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긍정적인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아주 이상적인 신체 활동입니다.

다양한 견종에 따라 광범위한 크기와 디자인이 있으니 보호자님께서 키우시는 반려견의 크기에 따라 선택해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희 골든리트리버 판도라는 대형견이라 라지 사이즈로 구입했습니다.

저렇게 평소에도 저렇게 입에 물고 있어요
또 공을 멀리 던질 수 있는 처킷 chuckit 런처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우선 공만 구입 했습니다. 판도라가 이공을 잘 가지고 놀면 구입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잘 가지고 노는 걸 보니 곧 런처를 구입할 계획입니다.

공을 멀리 던질 수 있는 런처 사진 입니다
처킷 볼 런처는 공을 더 빠르고 더 멀리 던질 수 있습니다. 손잡이가 달린 튼튼한 플라스틱 디자인으로 런처가 길수록 공을 더 멀리 던질 수 있어요. 또 다른 장점은 저희 판도라의 침이 묻은 공을 맨손으로 만지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죠. 네. 아예 젖어 있어요. 공이. 아무리 저희 가족이지만. 아시죠? :)

나중에 파리 근교에 목줄 없이 뛰어 다닐 수 있는 곳에 가면 런처를 사용해서 멀리 던지고 찾아오는 연습을 해 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집에서 10 미터 정도 거리에서 던져주고 물어는 정도로 연습 하고 있답니다.

반려견과 공 던져주기 놀이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SuperKandM

프랑스에서 골든리트리버 Pandora 를 반려견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반려견을 가족으로 함께 하면서 배운 경험과 정보를 많은분들과 함께 나누고 배우고자 하는 마음으로 글을 포스팅 합니다.

제가 나누는 정보과 경험은 이미 경험이 많으신 보호자님에게는 이미 익숙하신 내용일 수 있습니다. 반려견을 가족으로 함께하고자 하시지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경험의 나눔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포스팅 하는 주제와 상황에 따라 사용 되는 사진은 모두 저의 사랑스러운 골든리트리버 Pandora 입니다.

수퍼판도라 Golden Retriever Pandora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tdc9OJfZKPri95mIC5NqLA

판도라 (superpandora.fr) 인스타그램 입니다.
superpandora.fr https://www.instagram.com/superpandora.fr/

포스팅에 대한 다양한 의견으로 여러분과 함께 배우고 좋은 정보를 기다립니다.

판도라(superpandora)의 이메일 superpandora.fr@gmail.com

출처: https://superkandmpetadog.tistory.com/66 [프랑스사는 골든리트리버 판도라 [반려견 지식/정보 블로그]]